예약하기
전화하기

HOME > 커뮤니티 > 질문과답변

게시글 검색
파워볼양방사이트 easypowerbaLL. com 나눔로또파워볼하는법
제목 조회수:12 111.125.118.177
2020-07-22 04:14:13

(서울=뉴스1) 이 동행복권파워볼한도 지현 기자 = '아내의 맛' 이필모, 서수연이 '현실 부부'로 돌아왔다.

2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 <a href="http://easypowerball.com/" target="_blank">파워볼양방사이트 </a> 로그램 '아내의 맛'에서는 과거 '연애의 맛' 인연으로 결혼 동행복권1등 한 배우 이필모와 아내 서수연이 등장했다.

이날 11개월 아들 담호가 공개되며 시선을 강탈했다. 서수연은 담호에 대해 "외모는 저를 많이 닮았는데 성격은 아 동행복권연금복권 빠를 많이 닮았다"고 했다.

우량아 담호는 투정 파워볼무료 <a href="http://easypowerball.com/" target="_blank">나눔로또파워볼하는법 </a> 분석기 부리지 않고 맛있게 이유식을 먹었다. 서수연은 "밥을 너무 잘 먹는다"고 전했다. 영상을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아기가 울지도 않는다", "이렇게 순하냐"며 놀라워했다. 서 파워볼마틴프로그램 수연은 "오빠가 아기 때 순했다더라. 닮은 것 같다"고 밝혔다.

서수연은 "담호가 돌까지 한달 남았다. 또래보다 조금 큰 편"이라며 "병원에서 선생님이 순한 걸 엔트리파워볼규칙 로 역대급 엔트리파워볼 이라고 하더라. 새벽에도 푹 잔다. 통 파워볼오토프로그램 잠 자고 있다"고 설명했다.

병원에서 영유아 검진을 받은 담호. 선생님은 "담호가 많이 큰 편이다. 키, 몸무게 모두 상위 5% 정도로 비율도 좋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언어 자극을 많이 해줘야 한다. 하 파워볼마 <a href="http://easypowerball.com/" target="_blank">파워볼양방</a> 틴 루 5시간 목표로 부부가 대화를 많이 해라. 감정을 풍부하게 해주시면 언어 습득을 더 잘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날 각방을 쓰고 연애 시절보다 대화도 많이 줄어든 모습을 보인 이필모와 서수연. 패널들은 "왜 이렇게 대화가 없냐", "무미건조하다"며 놀랐다. 1년 전까지만 해도 둘은 한시도 떨어 <a href="http://easypowerball.com/" target="_blank">이지 파워볼</a> 져 있지 않았기 때문. 현 파워볼크루즈배팅 실 부부의 모습이 공 파워볼크루즈배팅 개되자 서수연은 "연애 때가 그리 파워볼양방프로그램 운 것 같기도 하다"며 웃었다.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