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하기
전화하기

HOME > 커뮤니티 > 질문과답변

게시글 검색
파워볼본사 easypowerbaLL. com ✪✪ 파워볼구간보는법 ✪✪ 파워볼롤링총판
이지파워볼 조회수:10 211.56.154.171
2020-08-01 06:44:08

 

파워볼본사   http://easypowerball.com

 

이성우의 인생역전은 그가 올시즌 초반 유강남을 받치는 LG의 백업포수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자 여기저기 회자되기 시작했다. 2000년 당시 신고선수로 입단해 LG, SK, KIA, SK 그리고 다시 LG를 오가는 이적부터 긴 시간 시련에도 야구를 결코 놓지 않았던 끈기, 그리고 올시즌 팀의 베테랑으로서 후배들에게 에너지를 주는 모습, 광주에 있는 가족을 만나기 위해 휴식일 일부러 긴 거리를 이동하는 사연까지 모두 화제가 됐다.

 

파워볼구간보는법   http://easypowerball.com

이 모든 이야기가 이성우가 성적이 나지 않았다면 할 수 없던 것들이다. 류중일 감독은 이성우에 대해 “일주일 한 경기 정도는 선발로 내보낸다. 요즘 타격을 곧잘 한다”며 “특히나 투수들에게 힘이 되는 메시지를 많이 준다고 한다”며 칭찬했다.

 

파워볼롤링총판  http://easypowerball.com

반드시 잡으려고 했던 기회가 굴러들어온다거나 꼭 올려야겠다고 마음먹었던 성적이 찾아온 것은 그가 모두 마음을 조금씩 내려놓은 이후였다. 그는 2019년 LG에 거의 20년 만에 돌아온 이후 하루하루를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뛰었고, 주어진 자리에 충실하겠다고 생각하자 집중력이 올라왔다.

파워볼본사  http://easypowerball.com

그러면서 “타율은 지금까지도 한 번도 신경 쓴 적이 없다. 포수나 포일, 도루저지 그런 수치에 대해서는 경쟁력이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고 싶지만 타율은 솔직히 신경을 안 쓰고 있다”고 웃었다.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