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하기
전화하기

HOME > 커뮤니티 > 질문과답변

게시글 검색
파워볼양방㉭ ㉭easypowerball.com ㉭㉭안전놀이터검증♠파워볼수익내기
이지파워볼 조회수:13 211.191.131.115
2020-08-01 07:04:59

http://easypowerball.com31일(금)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 25회에서 장시경(최성재)이 빨간 원피스를 입은 박복희(심이영)를 보고 미소 짓는 모습이 그려졌다.

http://easypowerball.com 앞서 장시경은 옷이 찢어진 박복희에게 회사 샘플 의상을 권했다. 바지만 입던 박복희는 원피스로 갈아입게 되자 어색해했다. 장시경은 변신한 박복희를 보고 깜짝 놀랐다. 박복희는 “이상하죠?”라며 바지를 찾았다. 장시경은 “아뇨. 얼른 가요”라고 하며 박복희의 손을 잡고 시상식 장소로 향했다.


http://easypowerball.com 고충(이정길)이 사무실로 들어오자, 장시경이 “이번 슬로건 공모 수상자입니다”라며 박복희를 소개했다. 고충은 옆에 앉은 박복희에게 “자네한텐 그 나이 또래에 없는 근성 같은 게 있어”라며 칭찬했다. 박복희는 “아니에요. 전무님도 저랑 동갑이신데 근성 얼마나 대단하신데요”라며 고상아(진예솔)에 대해 말했다. 고충은 박복희가 딸 고상아와 동갑인 것을 알고 생일을 물으며 관심을 보였다.


http://easypowerball.com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박복희 프리티 우먼 됐네”, “고충 촉이 좋다”, “빨리 박복희가 재벌 친딸이란 사실이 밝혀졌으면 좋겠다”, “진예솔은 너무 예쁜데 고상아는 너무 못됐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