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하기
전화하기

HOME > 커뮤니티 > 질문과답변

게시글 검색
파워볼실시간 easy powerball.com 파워볼필승법
이지파워볼 조회수:7 58.180.74.15
2020-08-02 03:07:49

 

파워볼실시간   http://easypowerball.com

뒤이어 문강태는 오지왕(김창완 분)에게 박옥란(강지은 분) 환자가 두고 간 “내가 곧 갈게” 쪽지를 보여줬다. 오지왕은 문강태에게 “아무도 믿지 마라. 나도 믿지 마라”며 문상태도 당분간 병원에 혼자 두지 말라고 말했다. 문강태는 문상태와 고문영이 혼자 있지 않도록 챙겼고, 고문영은 문상태가 그린 표정 없는 캐릭터들을 보고 얼굴카드를 만들라는 숙제를 줬다.
 

파워볼필승법  http://easypowerball.com

 

고문영 부친 고대환(이얼 분)이 죽음을 앞두자 문강태는 “나중에 안 아플 자신 있냐”며 부친을 한 번 만나보라 권했고, 고문영은 ‘장화홍련’ 동화 이야기를 하며 “거기 나오는 아빠가 너무 싫었다. 계모에게 자식들이 괴롭힘을 당하고 죽어나가는 데도 아빠는 모르는 척 방관만 한다. 괴롭히는 사람보다 방관하고 방치하는 사람이 더 나쁘다. 장화 홍련은 결국 아빠가 죽인 거야”라고 말했다.

파워볼예측 http://easypowerball.com 

하지만 고문영은 남주리(박규영 분)를 불러 “엄마가 자기 방식대로 날 길렀을 때 아빠가 날 위해 해준 건 딱 한 번 동화책을 읽어준 게 다다. 그런데 나는 그 딱 한 번의 기억이 지워지지가 않는다”고 털어놨다. 그 시각 문강태는 고대환에게서 아내 도희재를 살해했다는 고백을 들었다. 고대환은 그 모습을 딸 고문영이 다 봤다며 “문영이는 죄가 없다. 내가 죄인이다”고 눈물 흘렸다.

 

파워볼놀이터 http://easypowerball.com 

고대환을 사망했고, 고문영은 표정 없이 부친을 보냈다. 이후 세 사람은 함께 괜찮은 병원을 찾았고, 문상태는 병원 벽화에 나비가 그려져 있자 “저 나비가 우리 엄마 죽였다”며 경악했다. 고문영은 세상에 하나뿐인 모친의 나비 브로치를 알아보고 “아니야!”라며 경악했다. 그 시각 수간호사 박행자(장영남 분)가 그 나비 브로치를 한 모습으로 충격을 더했다.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